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BESbswy
한국어
한국어
Toggle navigation
Panna
한국어
한국어
포폴실무취업반
Design 기초 과정
2D Motion 포폴정규반
3D Motion 포폴정규반
단과과정
Aftereffect
Cinema4D
Blender
Zbrush
학생작품
수강문의
공지사항
이너모션스쿨 소개
소개
Reference
모션회사 해외
Texture
Modeling Market
Cinema4D 정규반- Part03
Cinema4D 애니메이션부터 모그라프 다이나믹까지
520,000
원
상품 유형
기타무형상품
Cinema4D 정규반- Part03
520,000
원
총 상품 금액
총 수량
1
개
520,000
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찜하기
상세정보
후기
0
구매하기
Cinema4D와 3D모션디자인 시작을 함께할 오프라인 수업
Cinema4D part03
결제 후에는 아래 수강신청서 작성하기 버튼을 눌러 내역을 작성해주시면 해당 연락처로 개별 연락 드립니다.
Cinema4D Part01 수강신청서 작성하기
Cinema4 D Part 03 강의 시간
평일
화 / 목
PM : 7시 30분 ~ 10시 30분까지 (3시간)
주2회 수업 4주간 총 8회 (3시간 X 8회) = 24시간
수업기간에 공휴일 , 학원사정으로 휴강이 생길시 종강일이 미뤄지는 형태로 보강하는 방식
Cinema4D part 03 - 커리큘럼
01. Keyframe 이론/실습
▷ keyframe Animation 적용의 다양한 방법
▷ Timeline (Dope Sheet, F-curve 모드의 이해) / 속도제어하기 / 키프레임 반복의 다양한 방법 )
실습01 > 키프레임을 활용한 공 애니메이션
02. Particle / Xpresso
▷ Particle 의 이해 및 Particle 메뉴 살펴보기
▷ X-presso 활용하기 (X-presso의 기본원리와 실습, User Data의 활용방법)
실습01 > 자동으로 움직이는 탱크
실습02 > 립스틱 User Data 활용하기
실습03 > 달리는 증기기차
03.Simulation Hair / Cloth / Pyro
C4D Hair 기초개념 및 활용방법
C4D Hair 자주 사용하는 세부항목 살펴보기
실습01 >Character Hair 제작하기
실습02 > Spline Dynamic 흔들리는 끈
C4D Cloth 기초개념 및 활용방법
C4D Cloth 자주 사용하는 세부할목 살펴보기
실습 > 현수막, 터지는 풍선 , 쿠션만들기, 깃발 휘날리기 , 캐릭터 의상만들기
04. Mograph 이론/실습
▷ Mograph 기본 개념 및 다양한 실무 활용사례 (Mograph의 기본적용방법 실습)
▷ Cloner Object 의 세무항목 살펴보기 (다양한 Cloner 모드의 활용방법)
▷ Mograph 메뉴 활용방법 (Matrix / Fracture / Moinstance / Voronoi Fracture / Tracer / Poly FX )
05. Mogrpah Effector 활용
▷Mograph Effector 활용방법 (Plain, Random, Spline, Push apart, Step, Inheritance, Volume, Shader, sound..)
실습01 >
실습01 >Spline활용예제
실습02 > Inheritance, 다양한 활용예제
실습03 > Shader 활용예제
실습04 > sound 활용예제
06. Dynamic 이론/실습
Dynamic 다양한 실습 활용방법
▷ Dynamic 의 기본환경의 이해와 실습
▷ Dynamic Tag 의 특성 살펴보기 ( Rigid Body / Collider Body / Ghost body / Soft body )
▷ Dynamic Tag 세부항목 실습하기 ( Dynamic / Collision / Mass / Force / Soft Body / Cache )
07.Dynamic 실습01
실습01 > Dynamic ( Dynamic Factory : Dynamic 종합실습예제)
실습02 > Dynamic ( 떨어지는 사슬)
실습03 > Dynamic ( 코인 떨어지는 이벤트)
08.Dyanmic 실습02
실습01 Dynamic ( Remote Control Car( 무선조정자동차 )
실습02 Dynamic ( Lift Helicopter 떠오르는 헬리곱터 )
환불정책
< 학원설립 운영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 >에 의거해,
교습개시 이전→ 수강료 전액 환불
교습시간 1/3경과 전→ 수강료 2/3 해당액 환불 ...
교습시간 1/2경과 전→ 수강료의 1/2 해당액 환불 ...
교습시간이 1/2이상이 경과한 경우 수강료가 반환되지 않습니다.
* 할인금액은 환불 계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입금된 금액에서 산정합니다
로그인 하기
한국어
포폴실무취업반
Design 기초 과정
2D Motion 포폴정규반
3D Motion 포폴정규반
단과과정
Aftereffect
Cinema4D
Blender
Zbrush
학생작품
수강문의
공지사항
이너모션스쿨 소개
소개
Reference
모션회사 해외
Texture
Modeling Market
상품후기
전체 후기
포토 후기
작성된 상품후기가 없습니다.
It's transparent.
Adjust the opacity to set the color.
Color
Opacity
Color format
Hex
RGB
HSL
Color
Clear
CANCEL
SAVE
Open color picker
Color swatch
Adjust the opacity to set the col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