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러시 캐릭터 특강
폴리곤 모델링 보다 쉬운 조소 모델링의 끝판왕
주 2회 총 8회 수업
5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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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브러시 캐릭터 특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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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브러시 기초반 


학습목표

모션그래픽의 대명사 애프터이펙트 에 대한 전체적인 워크플로우의 이해와 핵심기능을 학습하는 과정
강의정보


영상편집 모션그래픽 실무를 위해 꼭 알아야 내용으로만 구성 (실무+강의 특화)

영상편집 모션그래픽 의 각 기능별로 쉽고, 단계별로 전체적인 초,중급 개념과 핵심원리를 학습하는 과정

유용한 실무 팁과 다양한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과정

 카카오 단톡방 개설로 상시 다양한 QnA 및 리마인드를 제공하여 만족도 상승을 약속하는 디테일한 사후 관리

수강대상

3D 캐릭터 모델링 Sculpting 방식 


01.OT / Zbrush란 시작하기

▷지브러시 작업환경 설정
▷화면제어와 기본조작법
▷브러시사용과 응용및 실습 (단축키만들기)
▷ 쵸파 이미지 그리드에 연결하기

실습 : 고양이 얼굴 만들기

02.각 파츠별 관리 및 스컬프팅 부분제작방법

▷ Subtool 살펴보기
▷ Mask 살펴보기
▷ Visible 살펴보기
▷ PolyGroup 살펴보기

실습: 상어 만들기
03.Zbrush로 응용형태 만들기  

▷Live Boolean 활용하기
▷DynaMesh 로 차집합하기
▷Shadow Box 활용하기
▷ 쵸파 이미지 그리드에 연결하기

실습: 쵸파 얼굴과 뿔 만들기

04.Brush 활용방법  / Polygroup 알아보기

▷ Paint Brush 활용하기
▷ Alpha Brushm
▷ Visible 살펴보기
▷ PolyGroup 살펴보기

실습: 쵸파 만들기 완성(모자포함)




05. Zsphere 살펴보기

▷Zsphere 활용방법
▷Zsphere 인체만들기 
▷anatomy 근육에 흐름 스컬팅 하기 

06. 캐릭터 실습 : 베지터 

▷Zsphere 를 활용한 베지터 기본형태 제작
▷캐릭터 동작을 위한 Rigging 활용으로 동작변형 방법 살펴보기 
07. 캐릭터 실습 : 베지터 

▷ 베지터 세부 스컬팅 작업하기
08. 캐릭터 실습 : 베지터 

▷ 베지터 세부 스컬팅 후 바닥 제작 
▷ Poly Paint를 활용한 베지터 채색

환불정책
< 학원설립 운영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 >에 의거해,

교습개시 이전→ 수강료 전액 환불
교습시간 1/3경과 전→ 수강료 2/3 해당액 환불 ...
교습시간 1/2경과 전→ 수강료의 1/2 해당액 환불 ...
교습시간이 1/2이상이 경과한 경우 수강료가 반환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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