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4D 정규반- Part01
1:1 Cinema4D 기초부터 캐릭터모델링까지
7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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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4D 정규반- Part01
7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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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4D와 3D모션디자인 시작을 함께할 오프라인 수업
Cinema4D part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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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4 D Part 01 강의 시간
 

평일 화 / 목 PM : 7시 30분 ~ 10시 30분까지 (3시간) 

주2회 수업  4주간 총 8회 (3시간 X 8회) = 24시간  

수업기간에 공휴일 , 학원사정으로 휴강이 생길시 종강일이 미뤄지는 형태로 보강하는 방식 

Cinema4D part 01 - 커리큘럼


01.OT , Cinema 4D 시작하기

▷ 오리엔테이션 
▷ 한눈에  보는  Cinema4d
▷ 인터페이스 , 나만의  작업환경  셋팅 ▷  다양한  무료  Plugin  설치  및  활용 ▷기본오브젝트   Primitive  Object   특징  살펴보기

실습  > 기본도형을 이용항 기차모델링 / 포트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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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Spline 선그리고 편집하기

▷  Spline으로  선  그리기
▷  Spline  제작방법  및  기본원리
▷  Spline  메뉴별  그리는  방식  및  기본속성  살펴보기
▷  Spline  편집명령어 살펴보기
실습  > 풍향닭 만들기 / 다양한  ICON  만들기
03. Generator 명령어 살펴보기

▷  Generator  명령어들의  핵심원리와  구조의  이해
( Extrude  /  Lathe  /  Loft /  Sweep / Array  /  Atom  Array  / Boole  /  Connect /  Instance  /  Meta ball /  Symmetry  / Polygon  Reduction... )
▷ Volume  Modeling

실습  >치즈만들기
04.Deformer 명령어 / Select 와 Mesh 메뉴 살펴보기

▷  Deformer  기초 핵심 정리 (Bend,  Bulge,  Shear,  Taper,  Twist,  FFD,  Mesh,  Squash  &  Stretch,  Melt..)
▷ Select 메뉴  (Selection  Filter,  Loop,  Ring,  Outline,  Invert,  Select Connected..)
▷  Mesh  메뉴  (Conversion,  Command,  Create  Tool,  Transform  Tools,  Normal..)
실습  > 로폴차 택시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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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Hard Surface Modeling의 기초 원리

▷  Hard  Surface  Modeling  SDS 적용원리에  대한  이론  및  실습
 > >  SDS  기초  모델링  
실습  >  미니 싱크대
실습  >  레고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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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Modeling 실습 01 - 기초 

실습  >상어만들기
07.Modeling 실습 02 - 캐릭터

 실습  >Character Modeling 01
08.Modeling 실습 03 - 캐릭터

 실습  >Character Modeling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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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정책
< 학원설립 운영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 >에 의거해,

교습개시 이전→ 수강료 전액 환불
교습시간 1/3경과 전→ 수강료 2/3 해당액 환불 ...
교습시간 1/2경과 전→ 수강료의 1/2 해당액 환불 ...
교습시간이 1/2이상이 경과한 경우 수강료가 반환되지 않습니다.

* 할인금액은 환불 계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입금된 금액에서 산정합니다